2016년 8월 29일 월요일

버거TV의 섹시bj 와 코스프레 대결... 승자는?

버거TV의 섹시 bj 와 귀여운 아기들의 코스프레 시합~ ㅋㅋ 
우열을 가리기 힘들게 둘 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죠?ㅎㅎㅎㅎ
한번 확인 해 볼까요? 


블루 공주인가요? ㅎㅎㅎㅎㅎ
버거TV bj는 섹시함을 강조~



반면 아기는 러블리로 맞서네요 ㅋㅋ 



쭈쭈~ 난 포켓몬걸 잡을꺼야!! 



난 포켓몬걸이당~ㅎㅎㅎㅎㅎㅎ



짜잔~ 피카추를 잡으려면 이때가 찬스~



깡충깡충~ㅎㅎㅎ
난 토끼 Baby다~



토끼 선녀~ 안뇽~^^
버거TV 토끼 코스프르레 더 맘에 든데요?



하와이걸~ 훌라훌라~ ㅎㅎㅎ



인어공주~ 조게 잡아먹으려고 포크 들었군~ ㅎㅎㅎㅎㅎㅎ

실시간 방송 귀여운 섹시bj를 만나고 싶으시다면 
BURGERTV 홈페이지에 바로 방문해보세요~

매일 24시간 주 7일 생생한 라이브 방송합니다~
3040대 개인 채팅, 댄스와 노래 즐기는 공간은
BURGERTV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