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5일 금요일

실시간방송 버거TV 섹시BJ 랑랑이가 전하는 홍콩 음식 체험



안녕하세요~ 버거티비 여캠bj 랑랑이 홍콩에 대해서 알려준다고 하네요^^ 
랑랑이가 전하는 홍콩~~ 


홍콩은 아시아 음식의 천국이라는 명칭으로 불러진 도시인데요~ㅋ
대체 여기에 뭔 맛있는 거 있길래 음식천국이라고 부르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랑랑이는 아침부터 딤썸으로 배를 채우네요~ 

저러다가 살찌는거 아닐까? 살짝 걱정 되지만..... 일단 맛있으면 0kal니깐~ ㅋㅋ 

홍콩에 있는 친구들은 이런거를 늘 먹나봐요~ 
다행히 중국음식처럼 기름지진 않다고 하네요~

또 홍콩에는 길거리 음식의 천국이래요~ 


진짜 다양하고 여러가지가 있네요 ㅋㅋ 


간식으로 먹을 줄 알았지만 배불러서 밥을 못 먹었을 정도로 먹방 먹방!! 

맛잇는거를 계속보니 식욕이 장난이 아니네요~ ㅠㅠ 
다이어트 중인데.... 그냥 내일부터 할까봐요 


꼬치도 어마어마하네요 @.@ 

엄청 매워 보이지만은 불닭처럼 맵진 않다고 하네요 

더 구체적이고 궁금한거는 라이브채팅으로 고고~!!

무료시청은 아래의 이미지 클릭해주시면 돼요~
20대 30대 40대 개인채팅도 가능하시구요 ~
짠~버거TV 맛있는 TV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