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5일 금요일

일본의 유명한 귀염모델 만나볼수 있는 기회!!! 버거티비가 줍니다~

요즘 일본에서 핫한 모델이 있다고 하네요~^^ 

그 모델은 바로  Yuliya Kiruma

율리야 키루마씨가 아버지는 러시아 사람이고 어머니는 일본 사람이라서 서양과 동양의 아름다움을 모두 가지고 있어요. ㅎㅎ
현재 일본에서 모델로 일하고 있네요~

자 율리아 사진 대방출~ 

서양사람처럼 눈도 크고 코도 높어서 아주 예쁘게 생겼어요.



머리컬러도 동양 사람이랑 좀 다르죠?


율리야씨가 어머니랑 닮아서 귀엽게 생겼대요 ~~

키도 크고 얼굴도 예쁘고 천사같이 생겨서 인기가 엄청 많아졌어요 

서양의 특별한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많은 패션브랜드의 모델로 뽑혔어요. 

이 모델이 SNS으로 사진을 올리면 남자들이 많이 좋아요 누른다고 하구요 ㅋㅋㅋ 

율리야씨에 반한 남자들도 많은데.... 
율리아의 나이를 알고는 약간(?)의 실망을 했다네요 ㅋㅋ 


이 예쁘고 귀여운 모델이 올해 12살이라네요.... 



학생이지만 너무 사랑그럽지 않나요? 
숙녀가 되면 더 사랑스럽겠죠? 



팁! 버거티비 실시간방송에서도 이런 미인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 버거티비 여캠bj, 섹시bj와 개인채팅으로 심사를 토로해보세요~!!
그 동안 쌓여 있는 스트레스와 힘든 일을 모두 다 덜어드릴게요~!!

외로워하지 말고 오늘도 BURGERTV
무료시청은 간단하게 한 클릭으로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