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6일 금요일

벌써 가을이?! 30~40대 라이브방송으로 가을맞이 준비 어떠세요?

갑자기 날씨가 선선해졌네요~ 종잡을수 었는 날씨 같으니라공 -0-;;;
날씨상으로 가을이 오려면 시간이 좀 남은거 같은데 
벌써 옷가게에는 가을옷을 진열하고 판매하기 시작한곳이 있네요 @.@ 


옷을 좋아라 하는 패셔니스타인지라 옷 좀 사봤어요~ ^^ 
휴가때 입은 귀여운 티셔츠들은 이제 곧 못입게 되겠네요 ㅠㅠ 
내년에 만나자 ㅠㅠ 



아~!! 집에서 라이브방송때 입을 수 있겠다 ㅋㅋ 



한국에서는 보는 눈이 많아 야하게 입기 그런데.... 해외에선 신경안쓰고 입을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ㅋㅋ 
내 개성에 사는 이세상인데 참 그러네용~ @.@ 



최근에 포켓몬고 모바일 게임이 유명해 갖고 포켓몬티도 많이 사입어 봤어요~ ㅋㅋ 
편해서 포켓몬티를 입고 버거티비 실시간 방송을 한 적도 있어요~ 



버거티비 시청자 여러분께 더 흥미로운 분위기를 가져드리도록 버거TV BJ들이 매일매일 새로운 방송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른 실시간방송과 달리 매일매일 새로운 내용으로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터넷방송 버거티비 라이브방송으로  섹시BJ, 귀여운BJ, 해외에서 온 BJ들과 개인채팅하고 외로움을 털어놓아 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