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2일 월요일

[아프리카티비bj]버거TV 섹시bj 수지와 라이브 채팅방송 즐기며 더위 탈출!!

[아프리카티비bj]버거TV 섹시bj 수지와 라이브 채팅방송 즐기며 더위 탈출!!

BURGER티비의 신입bj중에 미국에서 살다 온 외국인 친구가 한명 있거든요~ㅋㅋ

예전에도 말씀드렸지만 이 신입bj가 이번달 초 첫선을 보였다고 하네요~^^

이 귀염bj는 어떤 친구일까요??


이름: 수지 (SUZIE)
나이: 20대중반
키: 168cm
직업: 레이싱모델, 패션모델
학력: 대졸

버거티비 섹시bj 수지씨는 미국에서 5년 동안 살다 왔대요
미국모델들의 섹시한 외모를 가지고 있으면서  아시아 여자처럼 귀엽게 생겼죠?ㅎㅎㅎ



BJ수자가 코스프레를 좋아하고 아주 잘 한다고 하네요^^
해외에서도 라이브방송을 하는데 다양하게 코스프레를 하고 섹시댄스도 한대요~~



운동도 열심히 해서 몸매가 아주 좋더라구요~ㅋㅋ
아 부럽다 부러워~



얼굴도 귀엽고 예쁘게 생겼네요~ 그쵸?

그 외에 노래도 잘 부르고, 댄스도 잘 하고~ 특히 DJ도 할 수 있대요
다재다능한 친구죠?



BJ수지의 방송에 대해 구체적인 정보를 계속 업데이트 할 예정이에요^^

SUZIE의 섹시여캠방송을 무료시청 할 수 있게끔
 버거티비와 페이스북을 팔라우해 주세요~~~

www.burgertv.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