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4일 수요일

[팝콘티비]귀여운 BurgerTV BJ와 어린 귀염둥이의 대결~ 누가누가 이쁘나?

인터넷에서 귀염둥이 사진을 우연히 보았는데 버거티비 귀여운 BJ들과 닮은거 같아요~ 


정말 천사 같지 않나요??



안경이 크고 머리도 길어서 몸이 완전 작아보이네~ ㅋㅋㅋ 인형처럼ㅋㅋㅋㅋ
[팝콘티비]귀여운 BurgerTV  BJ와 어린 귀염둥이의 대결~ 누가누가 이쁘나? 


버거티비에 안경을 잘 쓰는 여캠bj들도 있어요~ㅋㅋㅋ
닮은거 같지 않나요? 



사랑스러운 버거티비 bj와 천사 같은 귀염둥이 중에 누가 더 좋으세요?ㅎㅎㅎ

실시간 방송 BURGERTV 바로 접속해서 무료 시청을 해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