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2일 월요일

[팝콘bj]버거TV 여캠BJ와 베트남으로 포켓몬 잡으러~


[팝콘bj]버거TV 여캠BJ와 베트남으로 포켓몬 잡으러~

요즘 포켓몬고 모바일 게임이 인기가 엄청 많은데 한국에서는 하지 못해서 
버거티비 BJ친구들이 해외로 가서 하게 되네요 ㅋㅋ 

베트남에서는 할 수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
우와~ 부럽다 @.@ 



포켓몬고에 완전히 반한 저희 BJ친구는 방송할 때 피카츄비키니를 입고 해요~ㅋㅋㅋ
아!~~ 귀여워요~~~♥♥



짠짠~ 이젠 게임을 한번 즐겨 볼까요?



뭐야 이게~!!! 잡지 못하면 화잘실 못 가겠네~~ 


길에서도 나타나고....
(사고나겄네~ ㅡㅡ;) ㅋ



아싸! ♥찾았다! 우리 피캬츄BJ 



더운 나라에 가면 바닷가에도 가야징~
바닷가에 가도 피캬츄♡



역시 다른나라에 여행을 가도 바다는 역시 최고인거 같아요~



일단 한바탕 놀고 나서 방송 해야쥐~ ♥♡♥



재미있는 저희 버거티비 BJ친구들의 핫피캬츄 방송을 놓치지 마세용~ ♡


www.burgertv.com


#30대채팅
#재미있는개인방송 
#여캠BJ와 
#즐거운 
#버거티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