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6일 화요일

무더위 버거티비 신입BJ-BJSUZIE(수지)와 실내에서 즐기는 포켓몬 고!!

최근에 포켓몬고 모바일 게임을 하느라 더위도 잊으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포켓몬고는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긴 하나 이렇게 더운데 꼭~ 야외에서만 해야 될까요?

아니죠~ 아니죠~ 밖에서만 하는게 아니죠~ ㅋㅋ 

여러분들이 포켓몬고 게임 중독되지 않도록 섹시하고 귀여운 신입bj 수지씨가 
'포켓몬 실시간 방송'을 하기로 했어요~!!ㅋㅋㅋㅋㅋ


귀여운 피카츄 비키니를 입고 귀요미 댄스를 하면서 재미있는 방송을 
가져 드릴 거라고 했습니당~!!ㅋ



이런 섹시한 피카츄를 본 적이 있으세요? ㅋㅋㅋㅋ
없으시죠?! 

그러면, 이번의 방송을 놓치지 마세요!^^
버거티비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간단한 회원가입을 하시구~ 
라이브방송을 시청해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