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8일 목요일

바다여신으로 코스프레산 버거티비 신입BJ

더운 여름에 버거티비신입BJ가 시원한 바닷가에 코스프레 사진을 촬영해 왔어요~ 

여행도 즐겨하고 예쁜 사진도 많이 찍을 수 있었네요~ 


바다여신 같은 우리 BJ~



매우 귀엽게 생겼죠? ^^ 




시원한 바다와 푸른 하늘에 하얀 옷이 참 어울리네요 ~~~



천사가 따로없네요 ㅋㅋ 


신입BJ라 너무 착해 보이네요~^^



저희 버거티비 신입BJ의 라이브방송을 하고 싶으시면 
버거티비를 방문해보세요

매일매일 오전부터 밤까지 생생한 라이브, 개인방송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