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9일 금요일

중국 미녀들 ChinaJoy 게임이벤트에 모이다

지난달 28일부터 31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큰 게임 이벤트가 개최되었다고 하네요~ ^^ 

8년 전에 개최된 ChinaJoy라는 게임 이벤트처럼 이번 이벤트도 게임을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해요~ 

ChinaJoy 통하여 중국에서 새로 나온 게임이 널리 알려졌다고 합니다.

더구나 중국에서 유명한 모델, 레이싱모델, 인터넷에서 인기가 많은 예쁜 여자들도 참여해서 게임캐릭터로 코스프레를 하며 
이벤트장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고 해요 ㅋㅋㅋㅋ 


이 미인들 덕분에 Gamer 외에 기자들의 관심 집중!! 



예쁘고 섹시한 모델들이 많이 모였습니다.



중국에서 이름이 있는 섹시bj들도 나왔대요~ 



화려하고 특이한 코스프레까지...



몸매가 섹시한 레이싱걸...



귀여운 여자bj들도 있었네요~



라인 캐릭터도 종종 등장~ 남의 나라서 보니 되게 반갑네요 ㅋㅋ 

지금 현제 버거티비 실시간방송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캠BJ들도 레시싱모델, 해외라이브bj, 섹시bj 코스프레bj 
많은 bj가 있어요~^^

게임 좋아하거나 코스프레를 좋아하는데 중국 Chinajoy에 참여하지 못하셨으면 버거티비 인터넷방송에서 개인채팅으로 더 생생한 분위기를 느껴보세요~~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