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6일 화요일

버거티비 bj와 함께 열대나라로 고고~~

무더위엔 역시 시원한 바닷가에 가는게 좋겠죠? 
그래서 열대나라 시원한 바닷가로 여행 떠났어요~

한국에도 바닷가 있긴 있는데 자주 갔기 때문에 이번에는 
낯선 곳에 한번 가보기로 했어요!~
사진만 보고 가기로 해서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ㅋㅋ
생각보다 엄청 아름다웠어요~!! 

 

하늘과 바다가 하나 되듯 푸르고 예쁘더라고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이런 특이한 배도 타봤어요~
재미도 있었지만 너무 흔들려서 무서웠다는..... ㅠㅠ



높은 곳에서 바다보기~ 경치 쥑이죠?? 




크리스탈처럼 투명한 물!! 바닥부터 고기까지 다 보이네요 +_+)/
금강산도 식후경!1 여행와서 빠질수 없는 먹거리~~ 



짠~ 녹두로 만든 빵이에요~ ㅋㅋㅋ
귀엽고 맛있고 저렴해서 많이 사 먹었어요! 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서도 먹을 수 있는 팟타이~
새우가 싱싱하고 더 크다는 차이만 있어요~



야시장은 음식천국이죠 ㅠㅠ~
너무 맛있었어요~ 



돼지인 듯 배 터지도록 먹었는데 또 먹고 싶었어요~
홍콩 길거리에서 파는 거랑 비슷하지만 맛은 태국맛? ㅋㅋ



냉동이 아닌 생과일도 먹었지롱~^^
망고랑 찹쌀이랑 코코넛밀크~ 짱맛임~!!ㅋㅋㅋㅋ
귀국하면 먹방 라이브 방송해야겠네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