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2일 금요일

새롭게 등장한 버거티비 귀여운 신입BJ들을 소개합니다~

♥더 재미있고 흥미로운 분위기를 만드는 목적으로 
버거티비가  새로운 외국인 신입BJ들을 채용했습니다 ^^
♥다양한 재주와 끼도 있고 귀엽게 생긴 신입BJ들이 이번달 초에 첫방송을 시작했고 앞으로 계속 진행할 예정입니다. 

외국인 BJ 왜 더 재미있냐구요? ㅋ 

♡한국인 BJ만이 있는 다른 라이브방송과 달리 새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요~!ㅎ
♡외국인BJ들과 얘기를 나누면서 다른 나라으 문화를 알아볼 수 있는 장점도 있구요 ^^
♡한국에서 볼 수 없는, 들을 수 없는 것들을 버거티비 30대채팅 라이브방송에서 볼 수 있어요 
♡외국어를 공부하고자 하시는 분이나 외국어로 대화하고자 하시는 분은 더 즐겁게 볼 수 있게 해요~
♡외국인 BJ들이 현지에서 라이브방송을 하기 때문에 딴 나라의 먹보방송을 할 수도 있어요 ㅋㅋ


젊고 짱 귀여운 신입BJ

이번달 초에 첫방송을 한 신입BJ-수지인데요~
춤도 잘 추고 노래도 잘 불러서 해외에서 인기가 엄청 많더라구요~



추가로 DJ도 할 수 있대요 ㅋㅋㅋ 기대되네요~



막내인 신입BJ-링링~



마지막으로는 유학생인 신입BJ이에요~^^ㅋㅋㅋㅋㅋ
많이 부탁드려요~^^

저희 버거티비의 신입BJ의 방송일정을 블로그에 올려드릴 테니까 자주 시청해 주세요~
버거티비 30대채팅, 개인방송, 여캠방송을 하고 있는 BJ들의 방송도 잊지 마시구요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