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0일 수요일

버거티비에도 포켓몬고 바람이 불다~~

요즘 제일 핫한 키워드는 포켓몬 고가 아닐까 해요 

포켓몬고 모바일 게임은 저희 버거티비 
이쁜 BJ들한테까지 영향이 왔네요~ ㅋㅋ 



포켓몬고 게임을 하려고 해외여행까지 가고 포켓몬 복장도 하고~♬♡♥ 



비제이랑랑이랑 피카츄츄츄츄~~~



비제이은주~ ♡



외국인 비제이까지도 ENJOY~



우와~!!!!피카츄 천국이 아닐까?????



앗!! ㅇㅅㅇ 꼬리까짘ㅋㅋㅋㅋㅋㅋ



우리 러블리 포켓몬 bj들의 라이브를 잊지 마시구 하루의 고단함을 날려보내시길 바래요~ 

#섹시한 피카츄bj들과 30대채팅
#즐거운 불금
#여캠놀이
#버거티비
#맛있는 티비
#최고 인터넷개인방송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