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0일 수요일

실시간방송 버거TV 골프초보 여자BJ 골프 배우기

골프는 프로 이외엔 남자들의 운동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요새는 남녀 모두가 즐기는 스포츠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거 같아요 

티비에도 중계를 자주 하더라고요.... 

요즘에 버거티비 시청하시는 분 중에 골프에 관심 많으신 분 꽤 있는거 같아요 
골프 좋아하시는 분들이랑 얘기하다보니 저도 골프에 대한 관심이 생겼어요~ㅋㅋㅋ
그래서 지난주말에 골프 배우러 가기로 했지용~ 


평상시보더 좀더 일찍 일어나서 골프장에 나갔어요~



신나는 맘으로 골프장에 가서 골프 배우려고 했는데 햇빛도 쨍쨍하고 날씨도 무척 더워서 에너지가 금방 떨어졌네요 ㅠㅠ



오빠들이 골프를 치는 걸 볼 땐 쉽다고 생각했는데 ㅠㅠ 생각보다 어렵군요
그래도 두시간 동안 선생님이랑 열심히 배웠어요~ㅋㅋ



아직초보이지만 골프치는 자세가 괜찮죠?
ㅋㅋㅋㅋ 이제부너 오빠들이랑~ 골프 얘기를 더 잼있게 할 수 있겠네요~

#골프라이브방송?
#버거티비여캠bj와의gossip?
#24시간시간방송
#버거터비
#맛있는티비

무료시청기회를 놓치지 마시구 
래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