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9일 화요일

경마에 도전하려 열공하는 버거티비 섹시bj~

여러분과 경마에 대한 얘기를 좀더 재미있게 하고 싶어서 버거티비 섹시한 bj친구가 경마에 대해 공부하고 있어요~ㅋㅋㅋ

일단 공부를 하려면 경마가 무엇인지 부터 알아야겠죠? ㅋㅋ
남자분들이 좋아하는 경마레이싱을 봤어요



남자들만이 좋아하는 스포츠인 줄 알았는데 즐겨보는 여자도 많았더라구요 ㅋㅋ
경기장에 사람이 꽉 차 있었네요 @.@



활기가 넘치는 분위기에서 경기를 잘 보고 왔어요~ ㅋㅋ



파워풀말은 여자랑 어울리지 않은 것 같다고 생각하시다면.... 
천만에 말씀 만만의 콩떡!!!!



튼튼한 말은 남자를 상징하는 이미지이니까 옆에 여자가 있으면 더 완벽하지 않아요? ㅎㅎ



말은 못 타봤지만 ㅋㅋ 경기라도 즐겨 봤으니 서로 개인채팅방에서 재미있게 얘기해봐요~
매일 24시간 라이브방송이 있습니다.~
무료시청하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