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8일 월요일

실시간방송 버거티비와 함께 인사동 맛집 알아보아용~♥♥

버거티비에 베트남 사람인 신입bj가 생겼길래 베트남에 대해서 좀 알아보고 있는데 ㅋㅋㅋ
알아보다보니 베트남 음식은 쌀국수 말고 머가 있을까 궁금해서 맛집을 찾아보기로 했어요 ㅋㅋ 

다들 쌀국수랑 월남쌈이 맛있다고 하는데 새로운 걸 먹어보고 싶어서 맘먹고 새로운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먹어본 적이 없는 거라 입에 안 맞을 수도 있다고 생각했지만 기대보다 훨씬 더 맛있었네요~ㅋㅋㅋ



요거는 반미라는 베트남 샌드위치인데요~ 돼지고기, 닭고기, 소고기 등이 있는데 전 소고기반미를 시켰어요~
안에 소고기랑 양파, 새콤한 무랑 당근이 들어가 있어요~ 추가로!! 고수도 있는데 못 드시면 빼 달라고 하면 돼요~ ㅋㅋㅋㅋㅋ
맛은....일반 샌드위치보다 훨씬 더 맛있어요!! ㅋㅋㅋ
역시 고기는 배신을 안하는거 같아요 


100점 만점에 85점?  ㅋㅋㅋ



요거는 제가 아주 아주 좋아하는 건데요~
"분짜"라는 베트남 하노이의 별미래요~
구이고기랑 같이 먹는데~ 말로 설명할 수 없을 만큼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냥 일반 구이고기랑 달리 복잡한 맛인데 맛나네요~ㅋ


아~ 이 식당은 베트남 사람이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어쩐지....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ㅋㅋㅋ 


상호~ +84인데요~ 
주소는 서울 종로구 인사동 16길 6 (관훈동)

안국역 6번출구에서 나오셔서 인사동 쪽으로 가시면 돼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