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9일 화요일

버거티비 여캠BJ와 개인채팅하며 즐기는 와인 한잔 어때요?

한국에 소주나 막걸리와 같은 전통 술도 있지만 요즘에는 서양의 와인을 즐겨먹는 사람이 많이 늘어가고 있네요... 
소주나 막걸리가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술인것만 같고 혼자 먹으면 왠지 이상해지는거 같아요 ㅋㅋ 
그럴때 와인은 마시는것도 한가지 방법일거 같아요 ^^



와인은 여러가지의 종류와 다양한 맛들이 있습니다.~
옛날에는 서양사람들이 파티가 있을 때 자주 마시는 음료인데 현재는 언제든 어디서든 즐겨 마실 수 있는 것이에요~



그런데 와인은 단순한 주류가 아닙니다~
서양의 문화가 담긴 것이죠~



와인은 수백개의 종류와 맛이 있는데 와인의 맛은 마시는 사람의 성격과 기분도 반영할 수 있지 않을까 싶군요



남자뿐만 아니라 여자도 즐겨 마실 수 있는 것이에요~
맛도 좋고 과일로 만든 거라 건강 혹은 피부에도 좋은 거래요~ ㅎㅎ



와인을 마실 때 과음하지 않게 치즈나 지방질이 있는 음식을 먹는 것도 좋아요~ㅋㅋ



치즈나 과일은 와인을 마실 때의 안주입니당 ㅋㅋㅋㅋㅋ



지금 집에 놓아둔 와인이에요~ ㅋㅋㅋㅋ
버거티비 라이브방송을 할 때 한병이나 꺼내 마셔야죠 ㅋㅋ

버거티비 섹시한 bj와 와인을 마실 기회를 받고 싶으세요?
버거티비 라이브 방송을 무료시청해 보시고 페이북을 팔라우 해주시면 이런 꿀 기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